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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5분 가벼운 운동으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턱 만들기- 턱관절 5분 운동법

턱관절 5분 운동법 및 구부정한 자세를 바르게 해주는 슈퍼맨 자세에 대한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하루 5분 가벼운 운동으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턱 만들기 턱관절 5분 운동법

턱관절은 아프고 불편할 수록 운동이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턱관절을 편안하게 하고 머리와 목, 어깨 근육을 골고루 이완시켜 주는 운동으로 튼튼하고 아름다운 턱을 만들어보세요.

1.턱관절을 부드럽게 해 주는 '끄덕끄덕 설레설레'

턱을 상하좌우로 가볍게 운동하고 있는 여성의 모습

운동법 - 1.고개를 가볍게 앞으로 끄덕끄덕 살짝 숙인다. *가벼운 목례정도의 각도와 강도유지 2.아이가 도리도리 하듯 고개를 천천히 좌우로 돌린다. *고개를 돌리는 각도는 약 15도 정도 3.수시로 실시

효과 - 턱관절과 경추를 부드럽게 이완 시켜준다.

2.구부정한 자세를 바르게 해 주는 '슈퍼맨 자세'

메트위에 엎드려 팔과 다리를 들어 슈퍼맨 자세를 취하고 있는 여성의 모습

운동법 - 1.바닥에 배를 대고 엎드려 양팔과 양발을 들어 슈퍼맨 자세를 취한다. 2.심호흡을 통해 숨을 고른 후 숨을 들이쉬며 팔과 다리를 최대한 위로 쳐든다. 3.숨을 참고 가능할때 까지 자세를 유지하고 내린다. 4.일어난 직후, 잠들기 직전 3~4회 반복

효과 - 목, 등, 허리, 종아리 등 전신을 스트레칭 시켜주고 구부정한 자세를 바르게 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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