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위치

컨텐츠 영역

자생소식

게시판 글 보기-일반

자생의료재단, 김장김치 800포기 취약계층에 전달

 “사랑담긴 김장김치로 따뜻한 겨울 나세요”

 

자생의료재단, 김장김치 800포기 취약계층에 전달

 

자생의료재단 신준식(가운데) 명예이사장과 임직원들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김장 김치를 담그고 있다.

 

- 자생한방병원 임직원∙봉사단 등 100여명, 새로 이사한 논현 신사옥서 김장김치 1.5톤 장만

-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군부대 등 약 320여 가구에 전달

 

자생의료재단은 지난 29일 겨울철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등에 김장김치 800여포기(약 1500kg)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28일과 29일 양일간 자생한방병원 논현 신사옥에서 진행된 ‘제9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서는 자생한방병원 임직원과 자생봉사단, 신연희 강남구청장 등 100여명이 참여해 취약 계층에게 전달할 김장 김치를 마련했습니다. 이 날 준비된 김치는 지역의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군부대 등 약 320가구에 전달됐습니다.

 

자생의료재단 임직원들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자생의료재단 신준식 명예이사장은 "취약계층에게 김장철은 큰 부담일 수 밖에 없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했으면 좋겠다"며 "재료 장만에서부터 포장에 이르기까지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며 정성껏 김치를 담갔다. 앞으로도 재단 차원에서 소외이웃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나눔 사업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자생한방병원은 최근 논현 신사옥으로 이전을 완료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로운 한∙양방 협진 시스템인 ‘한자리 진료’ 시스템을 선보이고 한방의 세계화를 위해 신사옥 한 개층 전체를 국제진료센터로 구축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험연구센터·임상연구센터 등을 마련해 한방의 과학화에도 보다 힘을 쏟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습니다.

게시판 리스트

총게시글 513

목록

  • 전국 20개 자생 오시는 길
  • 주말, 공휴일 진료 OK! 예약 바로하기
  •  맨 위로 가기

찾기

home



한자리진료

환자들이 직접 쓴 치료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