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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홈트] 허리 건강에 좋은 스트레칭
[자생홈트] 허리 건강에 좋은 스트레칭
건강할 때 잘하자!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 허리 건강에 좋은 스트레칭 1. 바닥에 무릎을 댄 채 엎드려 허리가 바닥에 수평을 이루게 합니다. 2. 머리, 가슴, 허리, 골반 순으로 천천히 둥글게 말아 천장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3. 골반, 허리, 등, 머리 순으로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4. <주의> 이때 몸이 앞뒤로 밀리거나 어깨에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5. 5회 한 세트로, 총 3세트 반복합니다.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미리 잘하자! 척추관절 질환을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자생한방병원이 설계한 '자생 홈트레이닝'은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며 척추와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입니다.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으로 척추 관절, 건강할 때 지키세요!
자생척추체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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