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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십견 예방하는 팔 들어올리기 스트레칭
오십견 예방하는 팔 들어올리기 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 스트레칭 시즌2 오십견 예방하는 팔 들어올리기 스트레칭 이번에 알려드릴 팔 들어올리기 스트레칭은 어깨 관절의 유연성을 향상시켜주는 동작입니다. ※ 단, 통증이 있는 경우 의료진과 상담 후 따라 하세요! [주의사항] - 팔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어깨를 돌릴 때는 가능한 범위까지 크게 돌리세요 - 너무 빠르게 하지 않고 천천히 하는 것이 좋아요 지금 따라해보세요! 1. 양팔을 쭉 펴고 바깥쪽 방향으로 크게 원을 그리세요. 2. 2회 반복하세요. 3. 양팔을 쭉 펴고 안쪽 방향으로 크게 원을 그리세요. 4. 2회 반복하세요. 5. 1~4 동작을 5회 반복하세요.
자생척추체조 > 팔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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