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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가 뭉치고 알이 배겼을 땐 계단 스트레칭
종아리가 뭉치고 알이 배겼을 땐 계단 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 스트레칭(통잡스) 시즌 2 종아리가 뭉치고 알이 배겼을 땐 계단 스트레칭 이번에 알려드릴 쭉쭉 늘리기 스트레칭은 종아리 뒤쪽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동작입니다. 종아리 통증을 예방하고 싶을 때 이 스트레칭 동작을 따라해 보세요~ * 요통 환자에게 좋은 운동입니다. [주의사항] - 허리가 뒤로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발목이 과도하게 꺾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종아리 근육이 늘어나는 느낌에 집중하세요. 지금 따라해보세요! 1. 계단이나 받침대에 올라서세요. 2. 오른발 끝을 계단 끝에 대고 종아리 뒤쪽을 늘려주세요. 3. 왼발 끝을 계단 끝에 대고 종아리 뒤쪽을 늘려주세요. 4. 2~3 동작을 5회 반복하세요.
자생척추체조 > 다리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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