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위치

컨텐츠 영역

인사말

광주 자생한의원 임진강 병원장 사진 안녕하십니까? 광주자생한방병원 병원장 염승철입니다.

광주·전남 지역의 첫 번째 자생한방병원, 광주자생한방병원은 자생한방병원과 동일한 치료 철학과 치료법으로 척추디스크/관절 질환을 치료합니다.

저는 강남 자생한방병원에서 진료 원장부터 시작하여 척추 1센터장, 의무원장까지 10여 년의 시간을 근무했습니다. 척추관절질환을 앓는 수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며 자생 비수술 치료법은 물론 치료철학까지 고스란히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의 치료철학은 척추, 관절 질환으로 고통 속에 신음하는 환자들을 긍휼지심(矜恤之心)으로 치료하여, 10년이 지난 뒤에도 환자들이 고마워할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자생한방병원은 지난 30여 년간 임상과 연구로 치료법을 개발, 발전시켜 왔습니다. 자생 고유의 치료법인 자생한약, 추나요법, 봉약침, 동작침법 등은 이미 임상과 SCI급 논문으로 그 치료효과가 입증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생 치료법으로 연 25만 명 이상의 환자분들이 건강한 삶을 찾으셨습니다.

30여 년 전통의 의료기술과 진료시스템, 쾌적한 병실 환경 등 자생한방병원의 소중한 자산을 그대로 이어 받아, 저를 비롯한 광주 자생한방병원 의료진들은 자생한방병원에서 배우고 익힌 치료 노하우를 아낌 없이 발휘하겠습니다.

광주 자생한방병원을 찾아 주시는 환자분들께서 하루라도 빨리 고통에서 벗어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앞으로도 광주 자생한방병원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광주 자생한방병원 병원장 염승철


홈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