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위치

컨텐츠 영역

인사말

청주 자생한방병원 최우성 병원장 사진 안녕하십니까? 청주자생한방병원 병원장 최우성입니다.

비수술로 척추디스크질환을 치료하는 청주자생한방병원이 2018년 9월 8일, 청주시 상당구에 새로운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저는 강남 자생한방병원에서 인턴 수련부터 시작하여 의무원장까지, 15년간 진료하며 자생 비수술치료의 철학과 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았습니다. 이제는 1988년부터 시작된 자생 비수술치료법을 바탕으로 청주에서 척추, 관절 건강 주치의가 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청주자생한방병원은 진료원장 전원을 전문수련과정을 거친 전문의들로만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영상 전문의를 포함한 양방 의료진도 포함된 한방-양방 협진 의료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환자분의 질환 및 상태에 맞는 자생 치료를 시행하기 때문에 강남과 동일한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MRI, X-ray 및 동적체평형 검사 등 다양한 영상진단 장비를 구비하여 정확한 검사-진단-치료까지 하루 안에 이루어질 수 있는 일원화된 치료시스템을 마련했습니다.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통증이 극심한 중증 환자분들을 위한 입원집중치료 프로그램(83병상 구비)과, 다른 치료를 수 개월간 지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차도를 보이지 않는 만성 척추질환 환자분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맞춤치료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청주자생한방병원은 자생의 치료이념인 긍휼지심(矜恤之心)을 바탕으로 척추질환을 비수술로, 원인까지 치료하는 것을 첫 번째 원칙으로 합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마음을 헤아리며 아픈 허리를 보살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청주자생한방병원 병원장 최우성


홈으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