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

골프하다 생긴 허리 통증에 좋은 체조
골프하다 생긴 허리 통증에 좋은 체조
요통이나 허리디스크를 앓는 사람은 허리 근력을 강화하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은데요. 골프나 테니스 같이 허리를 한쪽으로 회전하는 운동을 하면 오히려 허리 통증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을 줄이려면 운동 전 충분히 스트레칭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그래도 골프 중에 허리 통증이 생겼다면 이 체조를 따라해 보세요~. 단, 허리 통증이 계속된다면 즉시 중단하고 의료진과 상의하세요!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 버리세요!


찾기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