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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홈트] 뭉친 허리 근육 풀어주는 스트레칭
[자생홈트] 뭉친 허리 근육 풀어주는 스트레칭
건강할 때 잘하자!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 뭉친 허리 근육 풀어주는 스트레칭 1. 바로 누워 무릎은 세우고 양발은 골반 너비만큼 벌립니다. 2. 손은 골반 옆으로 내려 바닥을 지긋이 누릅니다. 3. 엉덩이와 허벅지 뒤쪽에 힘을 주어 엉덩이를 들어 올립니다. 4. <주의> 허리에 과도한 힘이 들어가지 않게 주의합니다. 무릎과 발이 바깥으로 벌어지지 않게 주의합니다. 5. 10초간 유지하고 제자리로 돌아옵니다. 6. 10초씩 5회 1세트로, 3세트 반복합니다.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미리 잘하자! 척추관절 질환을 중점적으로 치료하는 자생한방병원이 설계한 '자생 홈트레이닝'은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며 척추와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입니다.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으로 척추 관절, 건강할 때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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