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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홈트] 목 건강 지키는 뒷목 운동
[자생홈트] 목 건강 지키는 뒷목 운동
건강할 때 잘하자!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 목 건강에 좋은 뒷목 운동 1. 등을 펴고 앉아 한 손은 허리 뒤에, 다른 손은 반대쪽 머리 옆에 댑니다. 2. 손으로 머리를 옆으로 당기고 15초 정도 유지한 뒤 천천히 돌아옵니다. 3. 머리를 어깨 45도 방향으로 돌려 아래로 당기고 15초 정도 유지한 뒤 천천히 돌아옵니다. <주의> 이때 어깨가 올라가거나 등이 구부정해지지 않게 주의합니다. 5. 좌우 각 5회씩 1세트로, 3세트 반복합니다.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미리 잘하자!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이 설계한 '자생 홈트레이닝'은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며 척추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입니다.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으로 척추 관절, 건강할 때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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