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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홈트] 무릎 건강에 좋은 허벅지 스트레칭
[자생홈트] 무릎 건강에 좋은 허벅지 스트레칭
건강할 때 잘하자!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 무릎 건강에 좋은 허벅지 스트레칭 1. 바로 누워 한 쪽 다리의 무릎을 가슴 높이까지 최대한 구부립니다. 2. 발바닥에 샤워타월, 벨트 등 긴 끈을 걸고 양손으로 잡습니다. 3. 무릎을 천천히 펴면서 발바닥을 천장 쪽으로 뻗습니다. 4. 무릎이 다 펴지지 않는다면 가능한 범위까지만 시행합니다. 5. <주의> 허리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6. 좌우 15초씩 각 5회씩 1세트로, 3세트 반복합니다.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미리 잘하자!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이 설계한 '자생 홈트레이닝'은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며 척추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입니다.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으로 척추 관절, 건강할 때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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