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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근으로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직장인을 위한 틈새 스트레칭
야근으로 운동할 시간이 없다면? 직장인을 위한 틈새 스트레칭
사무실에서 하루종일 앉아서 일해야 하는 직장인들. 시도 때도 없는 야근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가요? 사무실에서 틈틈이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소개합니다! 등과 허리, 옆구리를 이완시켜 주고 복사근을 강화해 주어 허리통증과 허리디스크 예방에 좋습니다. 발목 펴기 스트레칭은 허벅지 근육과 무릎관절을 강화해 주니, 일하는 틈틈이 따라해 보세요~.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척추전문자생한방병원의 전문가가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 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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