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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추를 바로 세우는 엉덩이 근육 강화 스트레칭
척추를 바로 세우는 엉덩이 근육 강화 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 스트레칭 시즌2 척추를 바로 세우는 엉덩이 근육 강화 스트레칭 이번에 알려드릴 스트레칭은 엉덩이 근육을 강화해주는 동작입니다. ※ 통증이 있는 경우 의료진과 상담 후 따라하세요. [주의사항] - 다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동작을 할 때는 엉덩이의 힘을 이용하세요. - 상체를 젖히지 말고 유지하세요. 지금 따라해보세요! 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허리에 양손을 얹으세요. 2. 왼쪽 다리를 바깥으로 쭉 펴면서 뒤쪽으로 차세요. 3. 4회 반복하세요. 4. 오른쪽 다리를 바깥쪽으로 쭉 펴면서 뒤쪽으로 차세요. 5. 4회 반복하세요. 6. 2~5 동작을 5회 반복하세요.
자생척추체조 > 전신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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