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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생홈트] 어깨 건강에 좋은 가슴 운동
[자생홈트] 어깨 건강에 좋은 가슴 운동
건강할 때 잘하자!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 어깨 건강에 좋은 가슴 운동 1. 벽과 30cm 정도 거리에 수직으로 바르게 섭니다. 2. 벽 쪽의 손을 90도로 구부려 어깨높이로 올리고 벽에 댑니다. 3. 벽 쪽의 발을 앞으로 한 걸음, 다른 발을 뒤로 한 걸음 벌립니다. 4. 앞쪽 무릎을 구부려 무게중심을 앞으로 이동시킵니다. 5. 가슴근육이 이완됩니다. 6. 손의 높이를 조절해 이완 부위를 조절합니다. <주의> 몸통이 돌아가지 않게 주의하고, 어깨 통증이 없는 범위에서 시행합니다. 7. 좌우 15초씩 각 5회씩 1세트로, 3세트 반복합니다.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미리미리 잘하자!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이 설계한 '자생 홈트레이닝'은 집에서 손쉽게 따라하며 척추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스트레칭입니다. 1일 2회 3분, 자생 홈트레이닝으로 척추 관절, 건강할 때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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