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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신 이완에 좋은 준비 운동 마음 내려놓기 스트레칭
전신 이완에 좋은 준비 운동 마음 내려놓기 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 스트레칭 시즌2 전신 이완에 좋은 준비 운동 마음 내려놓기 스트레칭 이번에 알려드릴 마음 내려놓기 스트레칭은 운동 전 몸과 마음의 긴장을 해소해 부상을 예방하고 전신을 이완하는 동작입니다. ※ 허리디스크 환자도 할 수 있는 동작입니다! [주의사항] - 온몸에 최대한 힘을 빼고 눈을 감으세요 - 호흡에 집중하세요 - 목, 어깨, 몸통, 다리 등 한 부위씩 집중하면서 적극적으로 이완하세요 지금 따라해보세요! 1. 바르게 누워 양팔은 몸통 옆에 두고, 양 다리는 쭉 펴세요 2. 코로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입으로 숨을 크게 내뱉으세요 3. 1~2를 1세트로 5회 반복하세요
자생척추체조 > 전신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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