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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가 후유증 잡는 애프터케어 스트레칭
휴가 후유증 잡는 애프터케어 스트레칭
* 앉아서 기지개 스트레칭 1. 양손을 깍지 끼고 손바닥은 몸 바깥을 향한 채로 팔을 머리 위로 곧게 뻗는다. 2. 팔을 구부리지 말고 천천히 왼쪽으로 굽힌다. 3. 오른쪽으로도 굽힌다. * 안돼요 스트레칭 1. 양팔을 몸통 옆에 붙이고 서서 팔을 구부려 손바닥이 바닥을 향하게 한다. 2. 오른손을 아래로 내리면서 목을 오른 방향으로 돌린다. 4초간 유지한다. 3. 팔을 바꿔 2회씩 반복한다. * 쭉쭉 늘리기 스트레칭 1. 오른팔을 옆으로 뻗고 왼팔로 감아 십자가를 만든다. 2. 왼팔을 당기며 고개는 오른쪽으로 돌린다. 3. 오른팔을 머리 위로 들어올려 왼손으로 오른 팔꿈치를 잡아 당긴다. 4. 몸통을 왼쪽으로 구부려 옆구리 근육을 충분히 늘려준다. 5. 그대로 양팔을 머리 위로 쭉 뻗는다. 6. 제자리로 돌아와 반대 방향으로도 4회 반복한다. 지끈지끈 머리, 욱신욱신 허리, 저릿저릿 목어깨, 시큰시큰 무릎 두통, 허리통증, 목통증, 어깨통증, 무릎통증 등 세상 모든 척추 관절 통증을 잡는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 '통증 잡는 자생스트레칭'은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 육아와 살림에 치이는 주부, 책상 앞에만 앉아 있는 학생 등의 생활패턴과 허리, 목 등의 통증을 고려한 맞춤형 스트레칭입니다. 한방척추전문병원 자생한방병원의 의료진이 설계한 스트레칭으로 지긋지긋한 통증을 날려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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