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척추체조 자가테스트

건강한 척추관리를 위한 맞춤형 자생척추체조

건강한 척추관리를 위한
맞춤형 자생척추체조
자생한방병원이 제안하는 맞춤형 체조란?

튼튼하고 건강한 척추를 위해서는 평소예방과 관리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대인은 운동부족과 함께 바르지 못한 자세로 오랜시간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아 척추건강을 제대로 지켜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맞춤체조 자가테스트로 여러분의 척추.관절 건강관리를 위한 체조를 직접 확인하세요!

자가테스트 관련 이미지

자생한방 병원이 제안하는 맞춤형 체조! 직접 확인하세요!

아래 내용은 목 디스크 질환 증상과 관련한 질문입니다. 자신의 현 상태 혹은 증상에 가까운 것들로 필수체크사항을 제외한 3개이상~15개이하로 체크해주세요. 반드시 해당 사항만 체크해주셔야 정확한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전문의료진이 고객님의 궁금증을 1:1로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전문의료진이 고객님의 궁금증을 1:1로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 자가테스트 전체 이용자

    375,623명

  • 척추체조 자가테스트 이용자

    8,384명

※ 로그인 후 사용하시면 테스트 결과 및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생활하면서 느껴지는 신체의 통증의 정도를 표시해 주십시오.(필수체크사항

통증지수 이미지
  • 2. 현재 앓고 있는 근골격계 질환이 있다. (필수체크사항)

  • 3. 과거에 넘어진적이 있거나 교통사고 또는 추락사고, 질환등으로 근골격계 치료를 받은 경험이 있다.

  • 4. 아침에 허리가 뻣뻣한 증세가 있지만 활동을 하면 증상이 완화된다.

  • 5. 걸을때 통증이 있지만 몸을 움직이다보면 통증이 감소되는 경향이 있다.

  • 6. 목이나 어깨 결림이 심하다.

  • 7. 등과 허리가 아프다.

  • 8. 일상생활에서 느껴지는 불편한 신체 부위가 있다.(필수체크사항)

  • 9. 평소에 꾸준히 하는 기초운동이나 스트레칭이 있다.

  • 10. 하루에 앉아 있는 시간은 어느정도 되나요?(필수체크사항)

    • 통증지수 이미지
  • 11. 하루 4시간 이상, 일주일 3회 이상 컴퓨터 작업을 한다.

  • 12. 쪼그려 앉거나 양반다리를 자주한다.

  • 13. 장시간 운전을 한다.

  • 14. 평소에 서 있는 시간이 많다.

  • 15. 서 있거나 조금 걷다보면 다리쪽으로 통증 및 저림이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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