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위치

컨텐츠 영역

자생비수술치료법 역사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진단과 치료
자생의 전국 시대가 열렸습니다.

자생 척추치료의 역사 동영상 보기

2000년전문 수련병원 지정

2005년양한방협진센터 오픈

2006년분당, 부천, 목동, 장충동 자생 개원

2007년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한방병원(강남점) 시범기관 선정

2008년일산 자생 개원

2009년노원, 영등포, 수원 자생 개원

2010년잠실, 안산, 대전, 울산 자생 개원

2011년국내 최초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한방병원(강남점) 선정
해운대 자생 개원

2012년안산, 창원 자생 개원

2013년평촌 자생 개원

2014년천안, 서면 자생 개원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선정

2015년국내 최초 보건복지부 지정 척추전문 한방병원(강남점) 2회 연속 선정
대구 자생 개원

2016년광화문, 광주 자생 개원

자생척추치료법은 과학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표준화, 객관화하는데 성공하여 치료의학으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혀 전국으로 뻗어나갔습니다. 양한방협진 시스템을 구축하고, 인턴과 레지던트 한의사를 교육할 수 있는 전문 수련병원으로 지정되어 전국 어디에서나 같은 진단을 내리고 같은 치료법으로 치료하고 치료 예후도 같은 표준화된 시스템이 갖추어진 것입니다. 자생한방병원에서 양성된 척추전문의들은 서울 수도권은 물론이고 대전, 울산, 창원, 부산 등 전국 각지에 있는 자생한방병의원에서 자생의 척추치료법으로 척추질환자들을 치료하면서 rong>자생의 전국 시대를 열었습니다.

2006년 이후 수도권으로 확장된 자생척추디스크치료는 연 10만 명의 환자가 경험했으며 2010년 이후에는 경기 이남 지역으로 확산돼 현재 연 20만 명의 환자가 자생의 척추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전국에 흩어진 자생의 척추전문의들이 정기적인 의료진 교육을 통해 치료기술의 향상을 도모하고 정보를 공유하면서 진료의 질을 높여 자생척추치료법은 시간과 지역의 한계를 극복한 표준화된 치료법으로 성장했습니다.

표준화된 자생척추치료법을 바탕으로 자생한방병원은 2011년 보건복지부가 지정하는 국내 최초의 한방척추전문병원(강남점)으로 선정되어 자타가 공인하는 병원으로 우뚝 섰습니다. 비수술척추디스크치료법의 중심이 된 자생척추치료법은 전체 한의계에도 영향을 미쳐 전국에 수 많은 한의원과 한방병원에서 한방비수술척추치료를 통해 많은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찾기

home